인천 통일+센터
프로그램 안내·접수
2026년 음식문화체험 7월 접수 안내
인천통일플러스센터 남북음식체험 2026년 7월 접수안내
1회차 : 개성주악, 두부밥 / 2회차 : 평양식온반, 감자줴기밥
북향민과 함께 북한의 식문화를 재미있게 이해하고,
따뜻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체험형 통일 교육
남북음식체험에 오셔서 낯설지만은 않은 북한음식도 만들고
맛있게 드셔보는 시간 가져보시면 어떨까요~
📌 일자 : 1회차 - 2026. 7. 10. 금. (개성주악, 두부밥)
2회차 - 2026. 7. 24. 금. (평양식온반, 감자줴기밥)
*총 7회예정(3차 8.14. / 4차 8.28. / 5차 9.18. / 6차 10.16. / 7차 10.30.)
📌 시간 : 10:00 ~ 13:00
📌 대상 : 북향민 및 인천시민 누구나 회차별 20명
📌 장소 : 에이셰프직업전문학교 조리실(논현동 소재)
남동구 논고개로123번길 17, 아이플레스 10층 1005호
📌 신청 : 6.23(화) ~ 선착순 마감 시까지 *전액무료
📌 문의 : 010-4234-6406 나우러닝
회차별 20명, 선착순 모집입니다
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니
바로 지금 신청해보아요~~
첨부
파일
